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2.08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16년 급식소위원회 김치납품업체 점검 결과 보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May 26, 2016
조회수
2268
URL복사

5월 20일 본교 급식 소위원회 위원장 박경하님. 위원 조정자님, 최은희님. 유영미님 네분과 영양사 총 5명이 본교 김치 납품업체인 해뜰찬 세광김치를 불시에 점검하였습니다.

 

점검결과 식재료나 공장  청소상태는 양호하였으나 김치 제조후 쓰레기 처리가 미흡하고 하수도 냄새가 좀 났습니다.

 

사진은 업체의 보안도 있고 해서 찍지 않았습니다.

 

점검 후 영양사 및 각 위원들이 작성한 현장 확인표를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위생적이고 안전한 급식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211]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151 2018년 상반기 교육청에서 실시하는 학교급식 위생, 안전 점검결과 공개 관리자 Sep 3, 2018 2686
150 2018년 1학기 급식비 중 식품비 사용비율 공개 관리자 Sep 3, 2018 2140
149 2018년 9월 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계약현황 관리자 Aug 30, 2018 2095
148 2018년 8월 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계약현황 관리자 Aug 16, 2018 2159
147 2018년 7월 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계약현황 관리자 Jun 27, 2018 2171
146 2018년 6월 급식식재료 납품업체 계약현황 관리자 May 22, 2018 2146
145 2018학년도 기호도 조사 결과 보고 관리자 May 11, 2020 4993
144 2018년 본교 5월 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계약현황 관리자 Apr 25, 2018 1976
143 2018년 4월 본교 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계약현황 관리자 Mar 30, 2018 1839
142 2018년 3월 본교 식재료 납품업체 계약현황 관리자 Feb 28, 2018 178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122명
  •  총 : 3,779,569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