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2.10    다음달 일정
2018년 급식소위원회 본교 식재료 납품업체(수산물) 불시 점검에 따른 상황 보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Jun 28, 2018
조회수
7107
URL복사

2018년 본교 급식 소위원회 위원 4분께서 본교에 납품되는 식재료 업체중 수산물 업체에 대한 불시 점검을 6.22.(금)에  실시하였습니다.

 

수산물을 단순히 납품하는 냉동창고만 있는 업체가 아니라 가공도 하는 업체여서 조금의 미흡한 점은 있었지만 생각보다 깨끗했다고 하셨습니다.

 

점검표와 업체 내부 사진을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급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214]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204 2022년 3월 본교 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계약현황 관리자 Mar 6, 2022 1228
203 2021학년도 2학기 급식비중 식품비 사용비율 공개 관리자 Dec 10, 2021 1349
202 2021년 2학기 교육청 위생점검 및 자체 운영점검 결과 보고 관리자 Dec 1, 2021 1318
201 2021년 12월 ~2022년 1월 본교 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계약현황 관리자 Nov 28, 2021 1229
200 2021년 11월 본교 식재료 납품업체 계약현황 관리자 Oct 31, 2021 1227
199 2021년 10월 본교 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계약현황 관리자 Sep 30, 2021 1741
198 2021년 8~9월 본교 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계약현황 관리자 Aug 17, 2021 2002
197 2021학년도 1학기 자체 위생점검 결과 공개 관리자 Aug 17, 2021 2042
196 2021학년도 1학기(3월~7월) 학교급식비중 식품비 사용비율 공개 관리자 Aug 17, 2021 1850
195 2021학년도 급식 만족도 및 기호도 조사 결과 관리자 Jul 18, 2021 1835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16명
  •  총 : 3,842,645명